Sailing SCHEDULE

(A-ONE LOGISTICS) 2018년 50주차 (12월 10일) 선적 스케줄

A-ONE LOGISTICS 2018. 12. 6. 17:49

















1.[VIETNAM 진행 B/L 작성 규정 변경 
안내]

 

- 시행일자 : 2018년 12월 01일 현지 도착 기준   

- 적용내용 :    ① CNEE / TAX CODE, 회사 상호명, 주소, 전화번호, 팩스번호, 이메일 주소 필수 기재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② CNEE / TO ORDER의 경우는 NOTIFY 에 해당하는 업체의 ① 내용을 기재   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③ DESCRIPTION 은 간결하고 분명한 ITEM 만 표시할수 있도록 할 것 (ITEM명 구체적으로 필수 기재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④ HS CODE 는 4자리 이상 명시 (단 VIETNAM과 한국의 HS CODE가 상이 하므로 필히 베트남 CNEE와  확인 필요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2.[BUSAN - FELIXSTOWE 구간 DIRECT 모선진행 안내]

 

- 적용일자 : 2018년 12월 11일 출항 모선분 부터 적용    

- 적용내용 : 매주 토요일 출항 SHA T/S VESSEL로 38일 소요진행건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매주 화요일 출항 DIRECT VESSEL 로 @ 32일 소요 
 
 
3.[HAIPHONG 모선 출항일 변경 공지 안내]

     

- 적용내용 : BUSAN - HAIPHONG 구간 12월부터 주말 모선 변경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기존 H-A LINE (토출항 / @5~6일) ==> DONGYOUNG LINE (월출항 / @4일 소요) 

 
4.[DURBAN 모선 출항일 변경 공지 안내]

     

- 적용내용 : BUSAN - DURBAN 구간 12월부터 매주 금요일 출항에서 수요일 출항 모선으로 변경

 

5.[일본 연휴기간 안내]

 

- 적용기간 : 2018년 12월 24일, 12/29 ~ 2019.01/03     

- 적용내용: 일본 연휴로 업무지연 및 스케쥴 SKIP 공지
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
6.[SHANGHAI CONSOL CONTAINER 통관 & DEVANNING 안내]

 

- 적용내용 : 10월 중순부터 CONSOL CNTR에(LCL) 대하여 선적된 HB/L의 60% 이상이 통관이 되어야지만 컨테이너 운송 및 DEVANNING이 가능

             현재 모든 CONSOL CNTR에 대한 시행은 아니며 CASE BY CASE로 진행 중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수입자측에 빠른 통관 요청 요망 드립니다.

 

 

7.[중국 발착 화물 LSS (LOW SULPHER FUEL SURCHARGE) 발효 안내]

 

- 적용내용 : 2020년 발효 예정인 전 해상 저황유 운항 규제에 앞서, 중국 정부에서 10월 01일부로 상해,닝보,남경,장자강 등 강소성 및 절강성

             일대의 모든 입출항 선박에 대해서 저유황유(LOW SULPHER FUEL)을 사용하도록 규제가 시작 되었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 닝보 지역 : LCL 진행 시 도착지 LOCAL CHARGE LSS 비용 추가 청구 예정 – 금액 RMB 50/BL (FORWARDER CNEE & ACTUAL CNEE 동일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상해/난징/장자강 LCL 도착지 LOCAL LSS 비용 청구 현재 미정)

 

- 적용 요율 : $20/20' , $40/40'  

- 시행일자 : 2018년 11월 16일 선적지 출항 모선기준   

 

8.[중국 PORT DELAY 안내]

 

- 적용내용 : 중국 기상악화 및 전 항차 지연으로 인해 중국 대부분의 MAIN 포트들 PORT CLOSING이 빈번하게 발생되어 모선 지연이 매우 심함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출고시 선적 SCHEDULE을 재차 확인 부탁드립니다. (잦은 모선 교체와 DELAY) 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특히 인천발 선 입고 불가로 부킹시, CARGO CLOSING 재확인 부탁 드립니다.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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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 7 1일부터 국제해사기구(IMO) SOLAS 시행으로 컨테이너 총중량 검증제가 도입 시행되고 있습니다.

모든 수출화물의 총중량의 오차범위는 5%이내이며, 화주에게 책임이 귀속되오니 정확한 계측중량으로 진행 부탁 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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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) 에이원로지스틱  물류 / 통관 / 국내운송 / 수출 / 수입 / 무역 / 컨설팅 / 수출포장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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